게임 소식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와 카드를 조합해, 황금마차X를 얻으세요~

♥천사♥ 2019. 10. 17.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번엔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황금마차X를 이벤트와 카드를 조합해 얻어보세요!

 

 

그럼 지금바로 시작할게요~

 

첫번쨰! 누적 플레이 타임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11월 6일까지 진행이 되며,

내용으로는 인싸게임 카트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플레이 타임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누적 10단계 완료 시 황금마차X를 얻을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10단계외에도 좋은보상들이 많이 있으니 눈여겨봐주세용!

1, 2단계만 집에서도 참여하실 수 있고 나머지는 다 PC방에서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위의 사진은 인싸게임 카트의 신규아이템, 황금마차X의 기능과, 설명이 나와있는 사진이에요!

아 또한 황금마차X는 이후 어떠한 경로로도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지 않는다고해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싸게임 카트가 준비한 누적플레이타임 이외의 이벤트를 알아봅시다!

 

황금마차 카드 5개를 조합해 황금마차X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조합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10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첫 접속 시 카드는 1장 얻으실 수 있고,

매일 로그인하고 받으실 수 있는건 기어입니다~ㅎㅎㅎ

 

 

PC방에서 로그인하시면, 매일 기어 3개를 드리구요!ㅎㅎㅎ

그리고 10월 23일까지는 인싸게임 카트에서 럭키팡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위의 기간동안 모든 라이더님의 주행기록이 럭키팡 포인트로 적립되서,

목표에 도달한경우, 그 시점에 접속중인 모든 라이더님에게 선물을 드리고

100명의 선택받은 라이더님에는 특별한 보상인 카드 1개를 드립니당!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기어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에요~!ㅎㅎㅎㅎ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인싸게임 카트의 황금마차X를 얻어보세용~!

그럼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