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11월 21일 출시! 사전예약하고 보상받으세요!

♥천사♥ 2019. 10. 29. 17: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인데,

11월에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이 많은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11월 21일에 출시되는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를 소개하고, 사전예약 정보도 안내해드릴게요!

 

 

일러스트 느낌의 비주얼과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테스트 당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는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담을 담아낸 수집형 RPG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모바일수집형RPG게임답게 엄청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ㅎㅎ

무려 200종의 캐릭터가 엑소스 히어로즈에 등장한다고 합니당!

각 캐릭터들은 나름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수집과, 육성에 있어서 다양한 선택권이 있겠어요!ㅎㅎㅎ

11월 21일에 출시되는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이고,

 

이제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을 알아볼까요?

 

 

엑소스 히어로즈는 11월 1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양대마켓에서 동시 제공되고!

사전예약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으로 제스 200개, 황금시계 10개, 아이리스 페이트코어를 드린다고 합니다!

황금시계는 영웅 영입 10회 상당이라고 해요!ㅎㅎ

 

 

그다음 공식카페 가입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빠르게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공식카페죠?ㅎㅎㅎ

가입자 수가 많아질 수록 혜택이 커진다고 합니다~!

 

달성 인원에 따라 황금시계의 개수가 달라지네요~!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예약 및 이벤트 안내였습니다!ㅎㅎㅎ

11월 21일에 출시되니 놓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