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 및 바로가기★

♥천사♥ 2019. 10. 30. 17: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아마 이용을 안해보신 분이 있을 수는 있어도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명불허전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 관련한 정보를 드리고자 하는데,

저렴하게 거래하시면 좋잖아요?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를 해드리고, 바로가기도 넣어드릴게요!

 

 

일단 이게 아이템매니아 처음 들어가시면 가장 처음에 보이는 화면인데, 우선 저 빨간 동그라미는 무시해주세요!

어떠한 곳인지 대략 아시긴 하겠지만 그래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아이템 거래하는 곳!

이것보다 매니아는 더 다양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제가 마지막에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그때 구경하시고 일단 지금은 소개를 보는걸로

 

먼저 첫번째! 다들 아시겠지만, 빠르고 안전한 거래로 게임을 더 즐겁게 하는 아이템거래!

두번째로 매니아는 상품권몰과,

세번째로 온라인 게임포탈 서비스인 게임매니아도 서비스합니다!

이게 끝이 아니에요~

 

 

사전예약하고, 게임무료쿠폰 받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게임쿠폰 서비스와

아이템매니아의 소셜커머스인 싸다프라이스!

그리고 무료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충전소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까지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는 저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굉장히 다채로운 서비스가 있쥬?

그럼 그 중 메인이라 생각하는 아이템거래!

매니아에서는 어떻게 하면 최저가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제가 위에서 무시하라고했던 빨강색 동그라미가 이제 필요해요!

그걸 클릭하면 위의 화면과 같이 한눈에 보기쉽게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그 중 이벤트는 제가 표시해놓은 곳에 있죠?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은 제가 생각할 때 이벤트 같습니다~!


 

 

왜냐면 위의 사진과 같이 인기있는 신작모바일게임 브이포나 리니지2모바일등

사전예약 이벤트로 혜택 받으실 수 있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경로가 아주 많아요!

제가 표시해놓은 것처럼 서비스, 상품권, 게임, 충전/출금, 시즌

이렇게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 안에서 또 나뉘어져 있으니 찾기가 수월하실 겁니다~!

 

 

신규회원이신 분들은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최저가로 이용하게 되는거에요!

할인쿠폰도 받고 당첨박스에서 마일리지나, 물품등록, 물품강조 무료쿠폰을 얻게되니 그게 최저가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만 남은건가요?!

오래기다리셨습니당 바로가기 지금 넣어드릴게요~!

천천히 둘러보시고 많은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