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판매방법, 바로가기 주소 정리

♥천사♥ 2020. 6. 9. 15: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ㅜㅜ

진짜 심각한데요,,,???????

그래도 6월까지는 항상 초여름이라고 생각햇었는데,

올해 왜이렇게 더운거죠 진짜?ㅜㅜ

마스크도 끼고다녀서 더 그런가봐요 ㅜㅜ

덴탈마스크껴도 진짜 너무 더워요 ㅜㅜㅜㅜㅜㅜㅜ

이제 그래서 진짜 마스크 끼기 힘들지 않나여,,?ㅠㅠ흑흑

 

그럼 오늘의 소식은 아이템매니아의 판매방법과 바로가기 주소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ㅎㅎㅎ

 

바로가기는 글의 맨 하단에 위치 할 예정이니,

나는 바로가기때문에 들어온거다! 하시는 분들은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주세용!

 

그럼 아이템매니아의 판매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어떻게 판매를 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판매자 가이드를 봐볼까요~?

 

판매할 물품 등록부터 판매종료 물품 확인까지! 총 5단계의 과정이 있는데,

판매방법은 총 2가지 입니다!

본인이 직접 판매할 물품을 등록하시거나,

 혹은 아이템매니아에 본인이 구매하기 원하는 글을 등록하신 분들께 판매신청을 하시거나!

그런데 후자보단 전자의 방법을 보통 많이 이용하시죠?ㅎㅎㅎ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리는 판매방법은 전자의 방법이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물건을 등록하시면 되는데,

그냥 등록하는게 아니죠!
아이템의 정보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어떤게임인지, 무슨 서버인지 판매수량은 어떻게되는지!

그리고 캐릭터명도 적어주시면 좋은데,

미기재 시 거래 신청자에게 책임이 있으니 꼭 적어주셔야 맞는거겠죠?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 눌러주세용!

이제 본격적으로 거래를 해보자구요!ㅎㅎㅎ

 

 

이제 구매자가 나타나고, 입금을 하면 판매자에게 sms 알림 메세지를 보내드리는데,

수신동의 해제하셨으면 못받아요ㅋㅋㅋ

그러니까 풀어주시고, 알림 받으시는게 좋겠죠?

어쩃든, 구매자분의 임금을 확인하신 후, 연락이 되면 구매자의 캐릭터명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잘 확인 안했다가 다른사람에게 넘기면 진짜 ㅜㅜ

낭패잖아요?

그렇게 게임상에서 물품을 주고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캐릭터명이 동일한지 확인 또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

 

 

그렇게 구매자에게 건네주신 후 물품 인계 확인 버튼 눌러주시면 되고,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신다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아이템매니아의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드릴테니,

이런 유용한 거래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서 지원받아보세요!

그럼 오늘은 이만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오겠습니다!ㅎ

 

 

▲▲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