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아이템매니아 캐릭터거래 오픈 기념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6. 19. 16: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어느덧 시간이 4시가 넘어갔네요ㅋㅋㅋㅋ

오늘 진짜 금요일이 맞긴 맞나봅니당ㅋㅋㅋㅋㅋ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는거 보면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오픈 기념 이벤트 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제가 인스타에서 봤는데, 게임하는 사람들은 두가지 부류로 나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아이템이나 뭐 이것저것 거래를 하는 사람과, 그런거 없이 하는사람,,!

 

그런데 또 거래를 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제생각엔 정말 무기나 아이템을 사서 본인이 어쨋든 직접 육성을 하는사람,

그리고 그냥 육성되어있는걸 거래하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래서 이번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오픈이 정말 기다려졌는데요,

사실 게임하면서 신규 던전이 나오면 뭐해,,,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입장하려면 나는 레벨이 안되고

그런데 또 그거할려고 계속 육성하고 있고,,, 이런 피로함이 저는 정말 싫었거든요

솔직히 점핑이벤트같은거 하면 또 모르겠는데,,,

그런것도 아니면 어쩌다 한번씩 현타올때도 있었잖아요?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서비스 오픈함으로써 이런 지루함을 한방에 날려드릴게요!ㅎㅎ

그리고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좀 더 이득보고 이용해보세용!

 

아이템매니아의 캐릭터거래 오픈 기념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다음주 일요일까지니까 아직은 여유가 있네요?ㅎㅎㅎ

그럼 이벤트 정리를 시작할게요,,!

첫번쨰로, 캐릭터거래 판매 수수료 50%할인,,~!

 

 

V4,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리니지M 이렇게 인기있는 게임만 할인되는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ㅎㅎ

아이템매니아는 그렇지 않아요,,!
그냥 전체 모바일게임이라면, 어떤게임이던지 상관없이 쿨하게 반값으로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기존에 판매계획 있으셨던 분들은 어서 등록하세요~~!

 

그다음 두번쨰 이벤트,,!
200% 구매보상 서비스 수수료도 반값?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지 세상에나 이벤트가 어떻게 다 반값인지 모르겠네요,,!
사용방법으로는, 200% 구매보상 아이콘이 적혀져있는 물품을 선택하신 후,

해당 서비스를 선택해주신 후 구매신청 콕 눌러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리고 유의하실 점은 해당 이벤트는 캐릭터 탭에서 거래 시에만 할인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아이템매니아가 준비한 오픈기념 이벤트 마지막,,!

 

 

캐릭터거래 서비스 이용하신 분들,,!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시면,

100분께, 10,000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하니까, 후기도 남겨보세요~!

 

지금 바로 이용해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