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규던전! 헤르메스 작전, 업데이트 정보 안내!

♥천사♥ 2019. 11. 4. 16:55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내용은,

클로저스의 신규던전인 헤르메스 작전!!

업데이트 정보를 시작으로 11월도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클로저스 장미숙이 기억하고 싶지 않던 슬픈과거는 뭘까요??ㅎㅎㅎ

신규던전 헤르메스 작전에 대해 알아봅시당!ㅎㅎ

 

 

클로저스 장미숙의 전 소속팀!

스칼렛 스콜피온 팀이 수행했던 헤르메스 작전,

아무도 몰랐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UNION 산하 스칼렛 스콜피온 팀은 제임스, 김지현, 에리카, 즈쉬안, 그리고 리더 장미숙 이렇게 구성되있었나 봅니다ㅎㅎ

 

업데이트된 신규던전, 헤르메스 작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자면?ㅎㅎㅎ

입장 가능 지역은 부산 - 남포동이며,

입장 가능한 레벨은 86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선행퀘스트는 부산 - 남포동 <믿는다는 것> 클리어하셔야하고

부산 챕터2를 먼저 완료하셔야한다고 하네요!

클로저스 신규던전 헤르메스 작전 입장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이고,

 

 

 

부산 지역 대표 장비인 로커스트 헬 시리즈 초월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신규 초월 장비로 한계에 돌파해보세요!

 

 

그리고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현존하는 장비 중 최강인 장비 궤 모듈도 초월 추가 되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신규 드랍아이템도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용?!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 언터쳐블, 장미술<오리지널>,

2019 할로윈 이벤트 던전에서 드랍(블랙거래)하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신규던전 헤르메스 작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공홈 해당 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거같아요!ㅎㅎ

그럼 저는 다른 이야기들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