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로, 전설정령카드를!

♥천사♥ 2019. 10. 31. 17:3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10월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

달력을 한장 넘겼는데 이제 올해의 달력이 11월 포함해 2장밖에 안남았어요ㅠㅠㅠ

2010년 되었을때도 생각나는데, 이제 2020년이 정말 다가오고 있네요! 소오름,,ㄷㄷ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 이야기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글자수집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이것을 통해 전설정령카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당!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위의 기간 동안 필드몬스터를 사냥하고,

TRAHA(트라하) 글자를 수집하세요!

첫번째 A와 두번째 A는 서로 다른 글자이니

 위의 사진으로 꼭 구분을 해주세요!ㅎㅎㅎ

사냥으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지역(필드)에서 위의 글자를 수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리고 트라하를 찾아라 이벤트 탭에서,

수집한 글자를 다양한 이벤트 선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해당 인기모바일게임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

첫번째에 전설정령카드가 볼드체로 딱 있네요!

전설정령카드 교환 가능 개수도 2번이나 있으니 이벤트 기간동안 열심히 수집하세용!

 

 

해당 인기모바일게임에서는 특정글자가 부족하면,

수집한 글자를 필요한 걸로 교환할 수도 있게 해준다고 하네용!

정말 다행인일이에요!ㅎㅎㅎ

 

 

교환 아이템과 재료아이템을 선택한 후 교환만하면 끝입니다!ㅎㅎㅎ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남은 기간동안 전설정령카드를 위해 재밌게 참여해주시고,

오늘이 드디어 할로윈이잖아요?ㅎㅎ

모두 재밌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저는 이만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