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 삼시보의 귀염뽀짝한 콜라보이벤트로 넥슨캐시 받으세요~!

♥천사♥ 2019. 11. 4. 17:1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언제 또 5시가 넘어버렸데요!ㅎㅎㅎㅎㅎㅎ

아 갑자기 엄청 피곤함이 몰려와요,,, 큰일났어요ㅠㅠ

원래 이시간이면 홍삼을 뿌리채 먹은것마냥 하이텐션이어야하는데 ㅜ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2와 삼시보가 만났다고 하는데, 그 콜라보이벤트를 확인해볼까요?

 

 

어머낫 딱 사진부터 귀염뽀짝하죠?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와 삼시보의 귀염뽀짝 콜라보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콜라보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진행하며,

넥슨캐시 당첨자는 11월 21일에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당!ㅎㅎ

 

 

첫번째 귀염뽀짝 콜라보이벤트!

삼시보에게 전달받은 행운의 영상~~
공유 버튼을 눌러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메이플스토리2에서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 아주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유효하지 않은 URL 작성, 해시태그 미기입 시 추첨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두번쨰로는 삼시보처럼 직접 이모티콘을 그려주세용~!
재치있고 센수있

게 그려주신 메이플스토리2 모험가분들께도 여윽시 넥슨캐시를~~예아!ㅎㅎ

 

 

요것도 참여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삼시보처럼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로 이모티콘을 그려보신 후,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시면 되는데

카테고리와 말머리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합니다!ㅎㅎㅎㅎ

 

 

콜라보이벤트의 기염뽀짝한 보상을 알아봐요~!

귀욤티콘, 꿀잼티콘, 개성티콘, 참여티콘 상이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