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POE! 엑자일콘 한국어 생중계 정보 &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11. 12.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달해드리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

이렇게 화요일 하루도 지나가고 있습니다!ㅎㅎㅎ

예전엔 하루하루는 빠른데 한주는 너무 늦게 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한주도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인기게임 POE의 소식으로 오늘 마무리를 전할게요!

 

 

엑자일콘 한국어 생중계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인기게임 POE의 엑자일콘은 11월 16일!

돌아오는 토요일이죠?ㅎㅎㅎ

오전 6시에 공식 생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ㅎㅎㅎ

당연히 한국어 생중계도 한답니당

 

 

3.9.0과 4.0.0 확장팩에 대한 상세한 프레젠테이션과,

 아직 인기게임 POE에 출시되지 않은 미출시 콘텐츠!,

신규 콘텐츠, 신규 시스템에 대한 소개

개발자 회담 등등 다양한 내용들을

 엑자일콘 한국어 생중계를 통해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인기게임 POE의 엑자일콘 한국어 생중계 출연진은 고인규, 엠피스 이렇게 두분입니다!ㅎ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이벤트 소식만 남았는데요?ㅎㅎ

 

 

엑자일콘 후기 콘테스트 이벤트 입니다!

직접 운영하시는 유튜브 채널엑자일콘 후기와 소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으로 게시해주시면 되는데,

선정되신 분에게는 인기게임 POE에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추후 카카오게임즈에서 주최하는 방송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당!

 

POE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확인하셔서 혜택 받고 즐기시면 1석 2조겠죠?ㅎㅎ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