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갓겜 롤! 격동하는 원소패스, 임무와 보상을 확인하세요!

♥천사♥ 2019. 11. 12. 15: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잠을 좀 일찍 자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서 뼈소리도 많이 나구 힘이 드는군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저녁에 친구랑 같이 각자 할일하기러 했는데

친구랑 같이 있으면 좀 효율이 떨어지는거 같아욬ㅋㅋㅋㅋ

야 그런데 여기서부터 모든게 시작이 되죠,,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갓겜 롤의 격동하는 원소패스 임무와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일부는 특정 임무를 완료해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갓겜 롤의 격동하는 원소패스를 즐기시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첫번째!

계몽의 구를 받고 전략적 팀 전투 패스 진행도를 쌓으시고,

 받기 전에 게임을 5회 플레이하면 더 많은 진행도를 쌓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리고 3일마다 초기화되니 유의해주세요!

 

 

보상도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갓겜 롤에서는 또 어떤걸 준비했을까요?

 

 

전투패스 임무입니다!ㅎㅎㅎ

소환사 여러분의 게임 플레이에 따라 진척도가 올라가고,

주간 임무를 완성하고 계몽의 구를 획득해 보상으로

 갓겜 롤의 전략적 팀 전투 패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무, 목표, 보상은 위의 사진에 쭉-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격동하는 원소패스의  1주차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11월 1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격동하는 원소패스 소식을 모두 마칠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