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 길드를 마음껏 뽐내고 이벤트 선물을!

♥천사♥ 2019. 11. 11. 17:22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이야기는 신규모바일게임인 브이포의 소식입니다!ㅎㅎㅎ

대장님의 길드를 마음껏 뽐내시라고 자리를 깔아드렸다고 하는데,

뽐내고 이벤트 선물을 받아보세요!ㅎㅎㅎ

 

 

11월 7일에 출시된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시고 혜택 누려보세요!ㅎㅎ

그럼 저는 길드 뽐내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본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길드에 가입하신 후 길드창 스크린샷 혹은,

길드원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등록해주시면,

50명의 대장님들께 GS25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무척 실용적인 선물이군요!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 대장님의 길드 인증 게시판을 통해 스크린샷 등록해주시면 되고,

인증 이벤트 참여 확인 페이지에서 길드명, 캐릭터명, 카페별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가 드리는 이벤트 선물은,

네이버 쪽지를 통해 핀번호로 선물을 전달해드릴 예이라고하니,

상세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유의사항으로 당연히 정보는 정확히 남겨주셔야 참여가 완료되죠?

또한 이벤트 참여 이후 카페 별명을 변경할 경우 당첨에서 제외되니

종료 후 14일동안은 안바꾸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