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의 시나리오T맵 플레이하고, 이벤트 선물 획득 기회를 얻으세요~!

♥천사♥ 2019. 11. 14.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으아 너무 배가 고프네요,,, 오늘 저녁은 뭘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을 하루에 두개를 가지고 다녀야하나 왜이렇게 배가 고픈거죠ㅠㅠ

흑흑,,,,

저녁에도 뭔가를 해야하니까 밥 안먹으면 못살겠어요ㅠㅠ 예전엔 어떻게 그렇게 무식하게 굶었나 모르겠네요,,,

지금은 한끼만 안먹어도 손이 떨리는데 ㅜ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인 카스온라인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카스온라인의 시나리오T맵 플레이 이벤트 입니다!

시나리오T맵 플레이하시고 이벤트 선물을 획득하세요ㅎㅎㅎㅎ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는 11월 2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기간 내 개발팀 제작 시나리오T맵 플레이 조건 모두 달성시

추첨 보상 지급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어, 선물의 기회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냥 시나리오T맵 플레이 조건만 달성해주시면 되용!ㅎ

 

 

이벤트 자동참여를 위해 카스온라인에서 정한 자동응모조건은?

ㅎㅎㅎㅎㅎㅎ

시나리오T맵 플레이 10분이상 하시고 추천하기 1회이상 하시면 되는거네요~!

그리고 응원 큐브 10개 사용 시 보상 지급 대상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추첨 지급 보상으로는?

자동 응모된 플레이어 중 각 1명씩 선정해서,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

 

 

참고사항으로 보상지급일은 11월 28일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나머지 소식으로 얼릉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