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와 함께하는, 해상전 핫타임 이벤트 안내해드려요~

♥천사♥ 2019. 11. 14.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거의 5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이군요,,!
아 다른거 다 필요없고 그냥 순대국밥이 먹고싶어요,,,

깍두기랑 같이ㅠㅠ

저는 갈비탕이나 설렁탕 콩나물국밥 이런거보다 무조건 순대국밥이 저의 사랑입니다ㅠㅠ

돼지국밥도 괜찮긴 한데 그래도 역시 순국이에요!ㅎㅎ

다음주에 무조건 먹으러가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

해상전 핫타임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시고 해상전을 준비해주세요!

오늘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 딱 3일만 진행하는,

해상전 시간에 접속하고 천애명월도가 드리는 핫타임 보상도 받아보세요!

이게 이벤트는 이게 끝이 아니라, 댓글 퀴즈 참여하고 추가로 또 선물도 드린다고 합니다~ㅎ

 

 

핫타임 이벤트 날짜는 11월 14일, 16일, 19일 입니다!ㅎㅎ

해상전 시간에 접속하시면, 현천석모, 군협령, 연재-초급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꼭 받아가세요!

 

 

천애명월도의 해상전 핫타임 이벤트는

, 진행시간인 13:00-14:00, 19:00-20:00시라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진행시간 동안 접속하셨어도, 웹페이지에서 접속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셨다면,

이후에 보상 수령이 불가능하니까 유의해주시고

 

 

그다음은 퀴즈이벤트가 있네요~!
퀴즈 정답을 맞춰주신 모든 소협님들께 선물을 드린다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선물로는 일확천금 은량상자가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러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