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 고생했어요!~ 수능이벤트 시작!

♥천사♥ 2019. 11. 14.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네요?ㅎㅎㅎㅎ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 중에서도 오늘 수능보신 분들 계시겠쬬?ㅎㅎ

먼저 정말 고생하셨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바람의나라에서 가족여러분들 이제 고생 끝 행복 시작이니, 수능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같이 확인해볼까요?

 

 

고생하신 가족여러분들! 많은 참여 해주세요!ㅎㅎㅎㅎ

 

 

국수영탐 낯서네요,, 저희는 언수외탐이라고 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어쨋든 수능 끝났으니까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 어서 국수영탐에서 탈출하세용~!

과목 몬스터를 처치하면 칼라렌즈, 치장상자, 칼라렌즈 변경권 상자를 만날 수 있고

시간 내 많은 과목몬스터를 처치하면 사냥 지원 보상이 도착하며

매일 꾸준히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더욱 보상이 커지겠죠?ㅎㅎ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해당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바람의나라의 수능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고3수험생을 통해 학교앞운동장으로 이동하시고 학교앞고3수험생을 통해 수험생 교실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진행방법을 알아봅시당~!

 

 

몬스터를 퇴치하면 국, 수, 영, 탐 중 랜덤한 과목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바람의나라의 과목목스터를 퇴치하면 보상 아이템이 드롭되고

또 일정확률로 라이벌학생 몬스터가 등장해 방해한다고 합니다!

 

 

제한시간 종료되어 모든 몬스터가 사라지만

35초동안 바닥에 드롭된 선물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수능이벤트를 통해 과목 몬스터 처치하고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칼라렌즈와 치장상자가 등장한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사진 참고 부탁드립니닷ㅎㅎ

 

 

국어, 수학, 영어, 탐구 점수합이 49점을 넘으면

사냥보조상자가 물품배송함으로 도착한다고 하네용?

 

 

일일 참가 보상과 누적 참가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이니

 보상의 내용으로 참고해주세요~!

 

 

눈장식은 위의 사진과 같이 생겼다고 합니다!ㅎㅎㅎ

수능보느라 고생하셨을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을 위해

오랜기간 거래한 매니아에서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립니다!ㅎㅎ

종류가 많아서 혜택도 아주 다양합니다!

직접 구경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서 바로가기 링크 넣어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ㅎ

 

 

△△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