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다함께 던전 드라이브하고 선물 받아용!

♥천사♥ 2019. 11. 15. 16:5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시작은 던파의 이벤트 소식으로 바로 전해드릴게요~!
다함께 던전 드라이브하고 선물을 받아보세용!ㅎㅎㅎㅎ

 

 

버스기사님과 손님이 함께 던전을 드라이브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던파에서 버스는 12월 12일 점검 전까지 운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여러분은 던파에서 포지션이 어떻게 되시나요?

기사이신가요 손님이신가요? 확실히 모르겠다면 구분은 이렇게 하시면됩니다!

던전 드라이브 가능한 던파의 기사님들은 프레이-이시스, 핀드워 레이드 던전 등

 주요 던전의 진행방식과 공략법을 매우 잘 알고있고,

위험한 던전에서 파티원을 안전하게 데리고 던전클리어 가능하신 분들이 기사님들이에요!

 

반면 새로 가입거나 오랫만에 접속하신 모험가님들이 다그런건 아니여도

 거의 대부분은 손님이 되겠죠?ㅎㅎㅎㅎ

 

 

 

던파에서 풍부한 던전 경험을 가지신 기사님들~!

모범 드라이버가 되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손님들은 기사님들의 노하우를 빠르게 습득해 파밍하시기 바랍니당!

 

 

궁금한게 많으실 아라드생활!
던파의 질문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던파의 이벤트 안내는 마치지만,

 오랜기간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진행 중이여서 다양하게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모험가님들 있으시겠죠,,?ㅎ

제가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천천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