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게임 브이포 이벤트, 영웅 등급 장비를 제작해보세요!

♥천사♥ 2019. 11. 19.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ㅎㅎㅎㅎ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영웅 등급 장비를 제작해보세요!ㅎㅎ

 

 

영웅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게하는 제작서를 만날 절호의 기회입니다!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바트라 군단의 침공을 막고 영웅 등급 장비를 만나보시기 바래용!!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까지 진행되고,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루나트라 지역의 상실의 숲, 환각의 사막에 일정 시간마다 바트라 군단이 침공한다고 하는데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등급 장비 제작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바트라 군단은 8시간 간격으로 출몰하고,

모바일게임 브이포 가장 강력한 네임드 몬스터(불완전한 존재)와 동일한 난이도라고 합니닷ㅎㅎ

 

 

위의 사진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브이포가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네임드 몬스터 출현 지역이 나와있는데요,

처치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영웅 등급 무기 제작 재료, 영웅 등급 방어구, 장신구 제작 재료 중 1개 획득하실 수 있고

획득한 제작서는 거래가 가능하지만

 제작서로 제작한 장비는 거래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모바일게임 브이포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