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2019 PGC모드로 대회처럼 플레이해보세요!

♥천사♥ 2019. 11. 20. 15: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도 벌써 4시가 다 되어가는군요?!
ㅎㅎㅎㅎㅎㅎ

진짜 요즘 너무 얼굴이 건조해서 죽겠어요ㅜㅜ

그렇다고 히터를 안킬수도 없고 이것 참 딜레마입니다!ㅜ

연말이 될 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같아요 정말 ㅜㅜ

이제 슬슬 친구들이랑 미리 약속을 잡아둬야겠어요!ㅎㅎ

2019 PGC모드로 인기게임 배그를 대회처럼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11월 25일까지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19 PGC가 진행되쥬?ㅎㅎㅎ

그래서 인기게임 배그에서 펍지의 이스포츠 대회를 경험하실 수 있게 특별한 모드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해당 모드를 통해 프로게이머가 된듯한 기분을 마음껏 느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배그의 2019 PGC모드와 일반매치의 차이점을 안내해드릴게요!

 

해당 모드에서는 일반매치와는 다르게 공식 룰렛인 S.U.P.E.R가 적용되어있다고 합니다!

 

 

아이템 스폰율에 이스포츠 룰렛을 적용시켰고,

레드존이 비활성화되며

 23대의 보트와 이스포츠 스킨이 적용된 20대의 차량이 고정된 위치에 스폰되며

플레이어건은 스폰되지 않는다고 합니닷!

 

 

이제 다음 소식으로 인기게임 배그의 2019 PGC모드의 운영방식을 알아보자면?

 

 

오늘인 11월 20일부터 11월 25일 오후 4시까지 운영되고

FPP 스쿼드 모드로 운영되며,

에란겔 클래식 맵으로 참여할 수 있네요?ㅎㅎㅎㅎㅎ

2019 PGC모드는 인기게임 배그 좌측 하단에

플레이 버튼 위 배너를 클랙해주시면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ㅎㅎ

재밌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