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안내!

♥천사♥ 2019. 11. 19.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진짜 춥죠??!ㅜㅜ

몇일 사이에 갑자기 겨울이 된거같아요,,,ㅜㅜ

하 저는 어제 저녁에 자기전까지 청소만 했는데도 아직 채 끝내지 못했어요,,, 믿고싶지 않아요ㅜㅜㅜ

오늘 저녁에도 청소하고,, 행거를 조립해야겠어요!ㅎㅎㅎㅎ

누가보면 이사하는 줄 알겠어요,,,!

ㅜㅜ 괜히 일을 너무 벌려놓은 느낌이어가지구 너무 후회중이긴 하지만,,,이미 다 배송이 왔으니 열심히 만들어야겠죠?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블레이드앤소울 이벤트 소식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을 시작할게요!ㅎㅎ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구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블레이드앤소울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이벤트 기간은 11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비룡굥상 교환 기간은 12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기간은 안내가 끝났으니, 이제 진행방식을 알아볼까요?

먼저 신병군장으로 전투 준비하세요!

블레이드앤소울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비룡공상에서 신병군장을 30금에 구매할 수 있고,

그걸 개봉해서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투식량으로 성황무기 9단계 상자, 영걸 보패상자등을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이벤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비룡공상 교환 목록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잘 확인해주세요~!ㅎㅎ

 

 

블레이드앤소울 신병 군장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전투식량 제외하고 확률은 모두 무작위이네여!

 

 

주의사항으로 제재계정 및 테스트 서버는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하겠쥬?ㅎㅎㅎ

나머지 내용도 확인해보시기 바래유~!

이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발령 전투 준비 태세 시즌3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