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성주신의 보은 이벤트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천사♥ 2019. 11. 20.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ㅋㅋㅋㅋ

이제 여러분께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겠군뇨???!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까지 해서 방청소를 10시간동안이나 했는데 단스탠드나 소품같은 조립은 끝났지만, 큰 가구들이 남아있어요ㅠㅠ

하그건 내년되면 새출발 하는 마음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립가구는 저렴하고 생각보다 튼튼해서 가성비를 생각하며 잘 썻는데

하필 이번에 시킨건 조립하기 약간 악명높은걸 시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연말에 시상식을보며 조립을 해야겠어요!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성주신의 보은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당~★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게유!!ㅎㅎ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4일 점검 전까지,

딱 1주일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ㅎㅎ

 

 

참여방법은?

테일즈런너 동화나라의 공원에서 엘림스 스마일을 만나서 퀘스트를 수령하신 후,

스마일 탐지기를 받은 후 정해진 맵을 플레이 해주세용~!

그렇게하면 특정확률로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퀘스트 완료하시면 선물로 성주신의 보은 상자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ㅋㅋㅋ

 

 

위의 사진에 맵과,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나와있어요!ㅎㅎㅎㅎ

성주신의 보은은 완료를 하셔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인거에요!ㅎㅎ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성주신의 보은상자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보패주머니는 12월 4일 업데이트 이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밖에 7대 죄악 상자, TR, 마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ㅎ

일주일동안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를 통해 성주신의 보은 상자로 보상받고 뛰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