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승부예측 이벤트로 접속하지 않아도 탕검폐를 받아가세요!

♥천사♥ 2019. 11. 21. 16: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내일이면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넘나 좋쥬?ㅋㅋㅋㅋㅋ

어제 공부를 너무 빡시게 해서 오늘은 좀 너무 피곤하네요 ㅜㅜ

오늘은 하기싫지만 그래도 해야쥬,,,ㅋㅋㅋㅋ

스무디를 먹어야지 오랫만에! ㅎㅎㅎㅎ 요즘 카페가면 스무디 왠만하면 거의 6천원씩 하니까 너무 비싸요,,ㅠㅠ

사이즈업 하거나 시즌음료로 마시면 진짜 7천원 되더라구요,, 그럼 그냥 국밥값인데 가격이 조금만 낮아졌음 좋겠어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승부예측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천애명월도에 접속하지 않고도 탕검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승부예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지금부터 시작해드릴게요~~~!ㅎㅎㅎ

 

 

부득이한 사정으로 접속을 하지 못하는 소협님들을 위해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넥슨플레이 승부예측을 통해 탕검폐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12월 14일에서 15일!

이렇게 2일간 진행하고,

14일은 자정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15일은 자정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천애명월도 승부예측 이벤트의 참여조건은?

8강 진출자 예측과 결승 진출자 예측은 개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 이틀 중 희망하는 날짜에만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여방법을 안내 해드리자면,

넥슨플레이 앱 설치하신 후 천애명월도를 공식친구로 추가해주신 다음

 승부예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ㅎㅎㅎ

 

토요일은 64강에서 8강에 진출할 것 같은 유저 8명을 예측해주시면 되고

일요일은 8강의 대진표 중 우승할 것 같은 유저 3명을 예측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승부예측의 적중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보상은 제목그대로 모두~ 탕검폐를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탕검폐는 12월 23일 오후 3시부터 12월 31일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 꼭 참여하셔서 탕검폐를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