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기술 능력부여 이벤트로 더 강해질 기회!

♥천사♥ 2019. 11. 21. 17:3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마지막 이야기는 바람의나라의 소식이에요!ㅎㅎㅎㅎ

기술 능력부여 이벤트 더 강해질 기회가 왔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기술 능력부여 이벤트로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의 운명을 시험해보세요~~!

혹시 신화나 전설의 주인공이 되실 수도 있잖아요?ㅎㅎ

 

더 강해지기를 원한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에요!

기술 능력부여석이 등급을 감정해주고,

감정된 등급 장비에 무료로 기술 능력을 부여해드립니다~!

 

또한 사냥의길 임무를 20회 클리어하면

 오늘의 등급을 초기화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차 승급 이상인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 기술 능력부여를 한번도 안해보셨을 분들을 위해

살짝쿵 안내를 해드리자면?

 

기술 연마를 통해 습득한 직업 고유 기술들의 효과를 강화시켜주는 능력으로,

기술 능력은 목, 투구, 무기, 갑옷, 망토!

이렇게 5가지 부위 장비에만 부여할 수 있고,

 

후에 아이템 툴팁을 보면 부여된 능력치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닿ㅎㅎ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에서,

기술 능력부여 이용방법을 알아봅시다!ㅎㅎㅎ

누구나 연마창을 통해 손쉽게 배우실 수 있다고 해요ㅎㅎㅎ

 

 

그 다음 기술 능력을 부여할 장비를 선택해주신 후,

선택한 장비에 랜덤 부여될 능력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렇게하신후 바람의나라의 오늘의기술능력부여석NPC를 찾아가 등급을 감정받아보세요~!

이벤트 참여하실 때 주말을 잘 활용하셔야하는 이유가,

우선 등급 감정도 평일은 1회, 주말은 2회가 가능하고,

또한 주말에는 신화, 전설이 감정될 확률이 2배로 상승해서

더 쉽고 빠르게 강해지실 수 있어요!

 

 

감정 받은 등급의 장비아이템에

무료로 기술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

 

 

위에서 언급한대로 사냥의길 임무 20회 모두 완료하면

오늘의 등급 초기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 이벤트 뿐만 아니라,

매니아의 이벤트도 같이 즐기셔서 혜택도 더 많이 받고 즐겨보세요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