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업데이트! 결혼시스템 이벤트 및 이혼절차 안내!

♥천사♥ 2019. 11. 22. 17:1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호홓 벌써 시간이 5시에요!!!

이렇게 또 일주일이 끝나가는군요,,!

여러분은 요즘 건조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피부도, 눈도 다 건조해서 요즘은 인공눈물도 평소보다 많이 쓰는거 같아요!

ㅠㅠㅠ

그럼 오늘의 두번쨰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2에 업데이트된

결혼시스템의 이벤트와, 이혼절차를 안내해드릴게요~!

 

 

결혼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하지만,

메이플스토리2말고 다른 게임들 보면 결혼시스템이 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잖아요?ㅎㅎ

그냥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그럼 먼저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결혼시스템 업데이트를 축하하며 총 2개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당

 

 

먼저 첫번쨰입니당~!

결혼한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혼수품을 드린데요~!

 

12월 19일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보상은 점검 이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벤트 기간 내 결혼한 후 종료 전까지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2의 예쁜 신혼부부들에게는

우편을 통해 신랑, 신부 각각 내 집에 설치할 수 있는 혼수품 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안에 이혼하시면 당연히 혼수품세트와는 안녕이겠죠?ㅎㅎ

 

 

그다음 결혼시스템 업데이트기념, 메이플스토리2의 두번쨰 이벤트!

화려한 웨딩사진을 보여주세용!ㅎㅎㅎㅎㅎ

이건 기간이 12월 16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해당 기간동안 결혼식을 진행하고,

 식장 혹은 기념촬영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캡쳐해 이미지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10분께 1만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합니다~~~~

말머리는 [웨딩사진]으로 부탁해용!ㅎㅎㅎㅎㅎ

 

이벤트 안내는 마치고, 업데이트된 시스템에는 이혼도 있는데요!

그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당~~~

뭐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이죠!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 웨딩빌리지에 있는 [이혼법무법인 해피엔딩]에 방문해주세요!ㅎㅎㅎㅎ

법무법인이라고 하니까 약간 빡신 느낌이네요...ㅎ

 

 

변호사를 통해서 이혼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변호사 미아에게 두캐릭터가 함께 찾아가 합의 이혼 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

유지기간이 31일 이상이어야한다고 합니다!

상대가 합의를 안해주면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이혼을 못하는 시스템일까요?

그건 아니쥬!

 

 

강제이혼도 있어요!

변호사 하인들에게 한 캐릭터가 찾아가

강제 이혼을 신청하면 강제로 진행할 수 있는데,

수수료가 발생되고, 7일간의 숙려기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왠만하면 합의로 가시는게 낫겠죠???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각자의 시스템의 차이를 보다 명확히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된 내용과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결혼맺을떄 신중하게 생각하시는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