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네코제, 메이플스토리 핑크빈하우스를 방문해 신나게 놀고 아이템 쿠폰도 받아요!

♥천사♥ 2019. 11. 22.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예 오늘은 금요일이여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어제는 꼭 어제가 금요일같은데 목요일이어서 짜증났는데,

오늘은 꼭 목요일같은데 금요일이어서 기분이 좋군요ㅋㅋㅋ

크크.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코제에서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핑크빈 정말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말만 들어도 기대가 되시지 않나유?

상상만했던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하우스를 직접 영접할 수 있다니!

네코제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네코제에서 핑크빈하우스의 위치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넥슨사옥 2층에 위치해있네요?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하나씩 알아봐용~!

 

 

귀염뽀짝한 핑크빈 포토 프레임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어주세용!

네코제에서 만날 수 있는 핑크빈하우스를 사진으로 담아주시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아이템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핑크빈하우스 기프트 쿠폰의 구성품은?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 황금색으로 구성되어있네요?ㅎㅎ

 

 

아이템을 받으실 캐릭터로 메이플스토리의 캐시샵에 접속하신 후

쿠폰번호 입력해주시면, 12월 8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다음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ㅎㅎㅎㅎ

정해진시간에 네코제 핑크빈하우스에 놀러오는 핑크빈!

그때 가서 겸사겸사 보면 아주 좋겠죠?

 

 

등장시간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시간에 맞춰 네코제에 방문해주세요~!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도

여러분꼐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드리는데,

구경하시고 거래 시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