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이벤트! 시즌4 초월무기, 헬하운드를 확정지급받으세요~!

♥천사♥ 2019. 11. 26.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 반이 넘었네요?ㅎㅎㅎㅎ

오늘이 확실히 어제보다는 일찍 시간이 가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아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내일만 지나면 그래도 목금이니 주말이 금방 오겠죠?ㅎㅎㅎㅎ

히융,,,,!!!!!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의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을 시작할게요~!ㅎㅎㅎ

카스온라인의 시즌4 초월무기! 헬하운드 확정지급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합니다ㅋㅋㅋㅋ

 

지금이 시즌4 신규 초월무기 획득하기 딱 좋은 순간인거 아시쥬?

ㅎㅎㅎㅎㅎㅎㅎ

헬하운드 확정지급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

 

카스온라인의 첫번째 이벤트는 시즌4 초월무기 판매 프로모션입니다~!

기간은 12월 19일까지!ㅎㅎㅎㅎㅎ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와 초월 해독기에서

신규무기 헬하운드의 획득확률이 3배로 증가한다고 하며,

 

 

카스온라인의 헬하운드 확정 지급 이벤트는?

2020년 1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해독기의 사용량에 따라서 확정지급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

포인트가 300점을 달성하시면 시즌4 신규무기 헬하운드를 무조건 확정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사용하지 않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1월 2일 카스온라인의 점검을 통해 일괄적으로 회수되고

개당 500마일리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확정지급 이벤트는 넥슨 아이디 당 1회만 지급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