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 신규 던전 및 업데이트 사전안내!

♥천사♥ 2019. 11. 25. 17: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새 벌써 5시네용?ㅎㅎㅎㅎ

매일매일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니 한달도 빠르게 느껴지는거 같아요~!ㅎㅎㅎ

벌써 이번주가 11월의 마지막 주 입니다!ㅎㅎㅎㅎㅎ

올해가 이제 정말 1달 정도 남았다는 말이니, 올해 계획하셨던 모든 일 다 잘 풀리길 바랍니당~!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의 근황을 전해드리도록 할까요~?ㅋㅋㅋㅋㅋ

 

그럼 지금 바로 업데이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에 내일 있을!

신규 던전 및 업데이트 사전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신규던전, 음유시인의 초대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입장레벨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신규던전에서 획득가능한 보상으로는?

몬스터 처치 시, 획득가능한 주화로 빛나는, 희귀, 고급 동료 계약서를 획득할 수 있고

드랍을 통해 영웅, 희귀, 고급, 동료 계약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는 신규 던전 외에 특별한 이벤트 제작 레시피가 추가될 예정이고,

1주 한정 이벤트로 일부 지역토벌의 각인석 보상을

상향 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신규모바일게임 브이포에서 진행 할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자면,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진행하는 조정내용!!!
필드보스의 생명력을 추가로 낮출 예정
이고,

 몽환의 틈의 몬스터 재등장 시간을 더 짧게 줄인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더 높은 수준의 보상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컨텐츠들을 수정하였으며,

 

 

그리고 추가적인 편의 개선사항도 지속적으로 있어요!

가방 무게 부담을 완화하고, 몽환의 틈 충전권을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이밖에도 다양한 내용이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니

사진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이상 브이포의 신규 던전 및 업데이트 사전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