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싸게임 브이포! 백선생과 함께하는 UCC이벤트 안내!

♥천사♥ 2019. 11. 26.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군요~~?

시간 참 넘나 빠르네용!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싸게임 브이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백선생과 함께하는 브이포 인싸들의 UCC이벤트 안내를 시작합니다!

 

 

백선생이 직접 뽑는 브이포의 인싸!

인싸대장 UCC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레시피말고 잘 몰라도 한번 도전이라도 해보셔유~~~!

그럼 인싸게임 브이포의 UCC이벤트!

상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기간은 12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UCC이벤트의 게시판에 브이포 공략 게시글을 등록해주시면,

TOP3 인싸 대장님너스 아차상을 받을 5분의 대장님을 선정해서

백선생님이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상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위의 표 가장 우측의 획득 가능한 쿠폰 구성품을 확인해보세유~~


 

 

인싸게임 브이포!

백선생님이 드리는 UCC이벤트 선물은? 네이버 쪽지를 통해 쿠폰번호로 선물을 전달해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공지는 추후에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래도 유의사항에 보면 종료 후 7일 이내에 진행된다고 하니

너무 오래 기다리진 않으셔도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작성 게시판을 꼭 준수해주셔야 선정 대상에 포함되니 신경써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여러분 저녁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