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겨울의 혜택 총정리 안내!

♥천사♥ 2019. 11. 25.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오늘 진짜 날씨 춥지요ㅠㅠ

좀이따 카페 가서 고구마라떼 먹어야겠어요,,,!
겨울하면 고구마라떼죠!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겨울 혜택을 총정리해서 안내해드릴게요!ㅎㅎ

많이 이용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겨울의 혜택은

2020년 1월 16일 점검 전까지 누리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그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하나씩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유?

 

 

이벤트 기간동안 시간표에 따라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혜택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원하는 혜택에 맞는 시간에 접속해주시고 적용받아보실 수 있겠쥬?ㅎㅎ

 

 

위의 사진이 일간시간표네용?ㅎㅎㅎㅎㅎ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준비해주신 겨울의 혜택 중 꼭 받아보고 싶은 시간대에는 왠만하면 접속해주시는게 좋겠네요~?ㅎㅎ

 

 

두번쨰는 주간 계획표 입니다!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요일에 맞는 이벤트를 24시간 적용시켜 드립니다~!ㅎㅎㅎ

겨울엔 요일별로 다른 혜택을 누려보세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주말에 적용되는 몽쉘의 스킨이동 이벤트는?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을 은행 금고를 통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고,

 주말에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2와 꾸준한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특별한 이벤트!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구경하시고 혜택 누리시며 즐기세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