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도전과제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11. 27.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다섯시를 향해 가네요?ㅎㅎㅎ

매일매일 이시간이 가장 쏜살같이 지나가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저번주는 왠지모르게 한주가 정말 빨리지나간 느낌이었는데,

이번주는 좀 천천히 지나가는 느낌이에요ㅜㅜ

그럼 얼릉 안내를 해드려야겠어요!

오늘 여러분께 들려드릴 두번쨰 내용은 검은사막의 소식인데요~!

다크나이트와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가 있었다고 합니다!

도전과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검은사막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기간은 11월 27일 정기점검 후부터 12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크나이트 &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도전과제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검은사막의 도전과제 이벤트 기간동안 다크나이트 혹은 소서러 캐릭터로 레벨을 달성 하신 후,

그 레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 이벤트라는건 아마 거의 알고계시죠?

 

 

다크나이트와 소서러 전승업데이트 도전과제의 레벨과 완료 보상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ㅎ

검은사막 해당 이벤트에서 다크나이트, 소서러 레벨 달성 도전과제는 각각 진행되고,

기존에 이미 레벨을 달성한 경우에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검은사막의 소식을 마치도록 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