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모바일, CBT참여 신청 하시고 인증해주세요! 기프트코드를 쏩니다!

♥천사♥ 2019. 11. 27.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바람의나라 모바일의 CBT관련 소식인데요~?

참여 신청하시고, 인증도 해주세요!ㅎㅎㅎ

그럼 기프트코드를 쏜다고 합니당~ㅎㅎㅎㅎ

 

 

바람의나라 모바일의 마지막 CBT!

참여 신청기간은 오늘인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그런데 CBT참여신청은 아쉽게도 안드로이드만 가능하신거 아시쥬?ㅠㅠㅠㅠ

아이폰은 아쉽게도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ㅜ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바람의나라 모바일에서 준비한 인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프트코드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바람의나라 모바일 마지막 CBT 사전 예약에 참여하신 후,

공홈 해당 이벤트 공지 댓글에 참여완료 내용과 응원을 남겨주세요~!!!

 

그럼 준비된 선물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5천원권이 있는데요?

50분께만 드린다고 하며,

12월 20일 필독 공지 게시판을 통해 기프트코드의 주인공을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바람의나라 모바일 마지막 CBT에 많은 신청 바라며,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을 통해

혜택 받으시며 게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