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이매망량 이벤트채널에서 성주신 연오와 모험을!

♥천사♥ 2019. 12. 4.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수요일 하루도 잘 보내셨나용?ㅎㅎㅎ

저는 오늘 저녁은 오랫만에 신전 떡볶이나 사먹을까 생각중이에요!ㅋㅋㅋㅋㅋ

분식은 러브,,,!

ㅋㅋㅋㅋㅋㅋㅋ

아지트에 먹을게 있긴 한데 다 해먹어야해서 너무너무나 귀찮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추장이라도 사다가 볶음밥이나 먹을깡,,,

제가 캠핑용품이 좀 있어서 아무래도 수월한게 많았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인덕션 옆에 냉장고가 있어서 기름이 튀길래 이제 바람막이 두고 뭔가 할 생각입니다!

후라이만해도 기름이 튀니까 스트레스더라구요,,ㅜ

그럼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의 이매망량 이벤트채널의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성주신 연오와 모험을 즐기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테일즈런너의 이매망량 이벤트 채널과 함께 동화나라에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성주신 연오와 옛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테일즈런너의 이매망량 이벤트 채널에서 청실, 홍실 팀 중 한 곳에 소속되서 이매망량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청실 홍실 팀은 고르는게 아니라 랜덤인가봐요~~!ㅎㅎㅎㅎ

뜬금없지만 저는 학교다닐떄 거의 백팀을 많이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을 보고 팀가입 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말풍선, 십귀야행 도깨비 상자, 노래개, 연화 1Lv가 있군요!ㅋㅋㅋ

 

 

테일즈런너의 십귀야행 도깨비 상자 개봉 시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꺠비 뿔, 헤어, 복장, 신발, 장갑 모두 100일짜리 기간제 입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이매망량 이벤트채널 안내를 마칠게요~!

성주신 연오와 신나는 모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