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온, 모험일지 완수하고 쏟아지는 보상들을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2. 3.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시작은 아이온의 모험일지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내용이 많으니 바로 시작할게요!

내용이 많다는건 보상들이 그만큼 쏟아질만큼 많이 준비되어있단 소리겠쥬?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15일 점검이 진행되기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과 같은 다양한 활동들로 가득찬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를 둘러보세요!ㅎㅎ

 

 

아이온의 달라진 용계에서 다양한 활동들이 데바님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모험일지 이벤트를 통해 발자취를 남겨주시고 보상도 챙겨보세용~

 

아이온의 필드활동을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로 새로운 성장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고,

필드레벨 5 달성 시 추가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당!ㅎㅎ

 

 

그리고 자바랑 npc를 매일 도와주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자바랑npc의 부탁은 잉기스온 또는 겔크마로스 몬스터 30마리 처치하시면 되는데요?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보상이 다르니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용!

 

그리고 아이온에서 각 지역을 배회하는 특정몬스터를 처치하고 도감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실렌테라 회랑 도감에 배회하는

 몬스터들은 당연히 다르겠쥬?ㅎㅎㅎㅎ

 

 

그리고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 곳곳에 숨어있는

 몬스터를 찾아서 보상을 획득하실 수도 있답니다!

 

특정도구를 이용한 동물 수렵활동을 통해서도 선물을 획득할 수 있고,

아이온에서 몬스터 수렵 완료 시 추가보상을 지급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다양한 전투 환경에 참여해서 데바님들의 전투실력을 보여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온의 시공의 균열, 콜로세움 등에 참여해보세요!

 

이렇게 모험일지를 완성하신 데바님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봤던 모험일지! 너무 길었죠?ㅜㅜ

모험일지의 최종 보상을 모두 획득하신 분들께만 따로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있는데,

용계 정복 기념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받은 혜택들로 아이온을 더 재밌게 즐기시면 좋을거 같은데,

관심있으시면 구경한번 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