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12월의 마블러쉬 이벤트에는 어떤 보상이?

♥천사♥ 2019. 12. 3. 17: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번에 안내해드릴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은 사이퍼즈의 이벤트 이야기인데요?

매달마다 진행되는 마블러쉬 이벤트!

12월에는 어떤 보상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같이 한번 알아봅시다!

 

꼭 필요한것들로만 24칸이 채워져있는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

2020년 1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12월 한달동안 계~속 즐기시면 됩니다!ㅎ

 

 

12월의 마블러쉬 완주보상은 SM선택형 풀유니크팩 상자와 레어소모품 상자가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달성한 마블러쉬 완주 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에 각 조건에 맞게 나와있답니다!ㅎㅎ

 

 

12월의 마블러쉬 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이퍼즈에 접속하시고

공식전, 일반전, 클랜전 플레이하기서나

섬멸전, 투신전 : 극, 협력전 정예를 클리어하시면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는데

주사위 획득 개수를 확인해보세용!


 

 

열심히 주사위를 획득하신 후

, 부지런히 완주해서 보상도 받고 발판 등급도 올려보실 수 있땁니다!ㅎㅎㅎ

완주와 발판 보상에 대한 설명은 위에있네용?

 

 

 

각 칸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ㅎㅎㅎ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로 12월도 풍성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