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의 테스트서버 플레이하시고, 넥슨캐시도 받아보세요!!

♥천사♥ 2019. 12. 3. 17:4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여러분꼐 안내해드릴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당~~~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버린거쥬???ㅎㅎㅎ

벌써 다섯시 반이 거의 다 되어간다니,,, 점심에 라면이랑 김밥을 먹어서 그런가

배가 금방 꺼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에는 저녁에 뭐먹을지 계속 생각하게되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마비노기의 소식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테스트서버 플레이하시고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마비노기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으로, 먼저 마비노기의 테스트서버를 먼저 설치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 자료실, 다운로드를 통해 테스트서버 설치하신 후 접속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채널링 회원은 마비노기의 테스트서버에 접속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새로운 컨텐츠를 즐겨주시면 되는데,

어떤 새로운 컨텐츠들이 마비노기엔 생겨날까요?

핀 싱크를 통해 핀 펫이 업데이트 되고,

 거기에 비즈를 장착해 핀즈비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펫 특기 발동 방식과 특기가 추가되며

 종합적으로는 펫을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마비노기의 테스트서버를 통해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

 

 

컨텐츠를 체험하신 후 발생한 버그나 밸런스, 건의 등등

 다양한 의견을 버그리포트에 접수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어용!
고객센터나 1:1문의 등 다른경로로 버그 제보해주셔도

 버그리포트가 아니면 넥슨캐시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생기지 않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우수 리포트 10분에게는 넥슨캐시 100,000원을 드리고,

이벤트 참여자 중 100분에게는 10,000원 넥슨캐시를 드린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