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펫마스터의 오더를 수행하고 선물상자 받자!

♥천사♥ 2019. 12. 5. 17: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마비노기에서 펫마스터의 오더를 수행하고 선물상자를 받아보세요!

 

 

누군지 딱 봐도 알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아빠입니다!

그럼 바로 마비노기의 펫마스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용~!

 

마비노기 던바튼의 한가해 보이는 펫마스터 밀레시안과 대화해서 대표캐릭터를 설정해주세용!

 

마비노기 펫마스터의 오더리스트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퀘스트에 따라서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특별한 경험치 상승의 열매 300%와 잘했어! 도장을 드린다고 합니다~!

도장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 수련 인장 선택권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해용~ㅎㅎㅎ

 

 

그리고 수련인장도 지급을 해드린데요~!
바로 폭풍성장의 비밀이겠쥬?

생활 재능을 달인, 마스터 단계까지 올릴때마다 받으실 수 있고

펫마스터의 오더 퀘스트를 18회 완료하면 거래가능한걸로 받으실 수 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마스터 오더를 6, 12, 18회 완료할때마다 선물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선물상자는 그럼 총 3번을 받으실 수 있겠죠?
오더를 6번 완료하고 받으실 수 있는 첫번쨰 선물상자에서는,

펫 핸들링 전용 스킬 수련 인장(100)을!

두번째 선물상자는 핀 싱크용 퍼퓸 종합세트와 금빛영양제를!

마지막으로 오더 18번 수행하면 사말라가 잃어버린 유물과

피니핀 전용 스페셜 토템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마비노기의 소식을 마치도록 할게요~!ㅎㅎ

여러분 맛저하시고 내일 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