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최상위 코스튬, 샤이닝스타! 효과와 이벤트를 알아봐요~!

♥천사♥ 2019. 12. 6.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내용은?

클로저스의 최상위 코스튬! 샤이닝스타 늑대개팀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효과와 이벤트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당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샤이닝스타 늑대개팀은 어떤 효과를 가지고 있을까요?

 

 

먼저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최상위 유니크 코스튬

샤이닝스타는 기존 레어 코스튬을 뛰어넘는 클로저스의 최상위 유니크 코스튬입니당~!

인게임에서 코스튬 합성 시스템으로 획득 가능하고,

코스튬 착용 시 다양한 세트 효과와 보너스 효과 체험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용~!

 

클로저스의 최상위!

샤이닝스타의 구성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3성 세트 + 유니크 세트의 옵션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샤이닝스타의 전용 코스튬 효과도 여기 나와있어요~!

항목, 획득처, 상세내용까지 다 나와있네용?ㅎㅎ

그럼 이제 효과 안내는 마치고,

클로저스의 최상위라고 말할 수 있는 샤이닝스타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누적접속만으로 고급 위상 섬유 최대 280개를 무조건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첫 접속만으로 흔한 위상 섬유 30개를 이벤트 보상으로,

 누적 접속 100분하시면 20개를, 200분하시면 또 20개를 드리는 해당 이벤트는

12월 12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벤트는 이게 끝이 아니에요~!
매일 출석하시면 통돌이부터 최대 7종의 꿀아이템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1일차부터 7일차까지의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샤이닝스타 효과와 출시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