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2 이벤트, 카트라무스 상층부 & 블랙오닉스 타워에서 신규에픽장비를!

♥천사♥ 2019. 12. 6. 15: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인데 오후되니까 너무 잠이 오네용,,ㅠㅠ

너무 피곤피곤한 하루 입니당,,,,,ㅠ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이야기 메이플2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카트라무스 상층부와 블랙오닉스 타워에서 신규, 에픽장비를 획득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2의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꼐유~!

 

2020년 1월 30일까지! 이벤트 던전 특별오픈한다고 하는데요~!

메이플2 70레벨 레전더리, 에픽장비를 획득해 빠르게 성장해보세용!ㅎㅎ

 

 

70레벨을 달성해 신규장비가 필요하신 메이플2의 모험가분들은?

카트라무스 상층부에서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용

아래의 사진은 카트라무스 상층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세트인가봐요~!

 

 

70레벨 레전더리 무기 및 방어구 세트와 액세서리 세트가 있답니다~!ㅎㅎㅎ

카트라무스 상층부에서 획득가능한 신규장비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메이플2 이벤트에서 더더욱 강력한 장비가 필요하시다면?

블랙오닉스 타워에서 에픽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획득가능한 장비세트로는?

70레벨 에픽무기 및 방어구 세트와 액세서리 세트가

 블랙오닉스 타워 에픽장비로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ㅎㅎㅎ위의 사진들을 통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용~!

이상으로 메이플2의 이벤트를 통해 카트라무스 상층부와

블랙오닉스 타워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봤는데요?

 

메이플2 모험가님들의 많이 애용하시는 매니아도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