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트라하! 신규의상 업데이트! 스키복 구경하세요~ㅎ

♥천사♥ 2019. 12. 11. 15: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시간이 3시가 넘었군요!!!

정말 시간이 매일매일 빠르게 지나는군요ㅜㅜ

오늘은 점심은 안먹었더니 너무너무 배가고프네요 ㅜ

좀이따 친구랑 고기를 찐하게 먹기러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고깃집이 있는데 약간 레트로 스타일로 미숫가루도 나오고ㅋㅋㅋ

작년에 인스타에서 엄청 핫했는데 이제야 가게 되네요,,ㅎ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중입니다!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인기게임 트라하의 신규의상인 스키복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인기게임 트라하는 진취적이에욬ㅋㅋㅋㅋㅋ

보통 약간 산타복이런걸로 나오는데 스키복이라니,, 전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ㅎㅎㅎ

신규의상은 스키의상, 모자, 고글 이렇게 업데이트 됩니다!ㅎㅎ

하나씩 구경해보자구요~

 

여성 보통체형인데 나름 이쁘죠?ㅋㅋㅋㅋ

그것보다 올겨울엔 무조건 스키장을 가고싶은데,,, 갈 시간이 없네요,,,

스키타는 방법도 까먹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설날 하루는 스키장 좀 가고싶어요,,ㅜ흑

 

 

여성 작은체형의 신규의상 스키복 착용 모습은 다음과 같아요~!
보통체형이 뭔가 더 깬지가 나쥬?ㅋㅋㅋㅋㅋㅋ

인기게임 트라하!

 

이번엔 업데이트된 신규의상을 남캐가 입었을땐 어떤지도 봐야겠죠?ㅎ

 

 

남캐 보통체형일떄는 위의 사진과 같은 모습이고,

 

 

남캐 큰체형은 다음과 같은데,,,

아 약간 미식축구 너낌나네요,,,ㅎㅎㅎㅎㅎㅎ

남캐도 보통체형이 더 이쁜걸로,,ㅎ

 

그럼 인기게임 트라하의 업데이트된 신규의상! 스키복의 구매위치는?

트라하 일반상점 - 의상 탭에서 스키복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표는 업데이트된 신규의상 구매할 때

필요한 다이아가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윈터 스키복, 스노우 보드복, 모자/고글은 장착 시 귀속되고 염색이 가능하며,

다른체형의 의상은 구매할 수 있지만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안하시는게 낫겠죠,,?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