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EACC 윈터! 승부예측 이벤트로 아이템 뽑으세요~!

♥천사♥ 2019. 12. 11. 15: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리는 두번쨰 게임소식으로는 피파온라인4의 EACC 윈터에 관한소식인데요?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뽑아서 혜택받으시기 바랍니다~!

 

 

피파온라인4 EACC 윈터, 승부예측 이벤트 기간은 12월 1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아이템 보상은 12월 31일까지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ㅎ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에서 아이템을 뽑으시려면,

 EACC 윈터 코인이 있어야하는데 최대 18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어요!

승부예측 참여를하시면 3코인, 성공횟수당 1, 3코인을 드린다고 합니다!

 

 

성남 FC 승부예측은 다음과 같고,

성공 횟수 당 EACC 윈터 코인 1개를 드리는데 전부 다 성공하면 3개를 받으실 수 있겠네용

 

 

그다음은 아프리카프릭스 팀입니다!ㅎㅎ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순서가

팀의 EACC 윈터 최종 진출 위치는?

팀의 경기당 최다 득점을 기록할 선수는?

경기당 최소 실점을 기록할 선수는?

이렇게 다 동일한거 같아요~~

 

감스트게이밍

 

 

샌드박스게이밍도 마찬가지죠?

 

 

그리고 피파온라인4, EACC 윈터 이벤트의 마지막 승부예측!

한국 대표팀 선수 중 최다승리를 기록할 선수는 누가될까요?

코인을 모으셔서 아이템을 뽑아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EACC 윈터 해당 이벤트 안내는 마치고,

 

피파온라인4를 즐기시는 구단주님이 믿고 거래하시는 매니아도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각종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 중인데요?ㅎㅎㅎ

같이 구경한번 하실까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