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겨울 이벤트를 미리 확인하시고! 다양한 보상을 받고 즐기세요~!

♥천사♥ 2019. 12. 12. 17: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드디어 다섯시가 찌금 넘었네요??

오늘은 가자마자 얼른 저녁을 해서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 내일까지 먹을 생각을 하니까 약간 질리는데,,,그리고 또 토요일에는 제육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늘 먹는게 비슷비슷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테일즈위버의 겨울이벤트를 미리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다양한 보상을 받고 즐기시기 바래용~!

 

첫번째로 클리어는 한번하고

보상은 두번 받는 일거양득템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 미리 보여드리는 테일즈위버의 겨울이벤트의 기간은

 모두 12월 18일인 다음주 수요일 점검 후에 오픈되는 이벤트들이에요!ㅎㅎㅎ

미리 여러분께 보여드리는겁니다!ㅎ

 

 

기간동안 던전을 클리어하면, 1+1보상 지급!

일거양득 아주 이름이 찰떡이네용

두번째로는 윈터 이즈 백!

 

기간 내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신 모든 분께 윈터 이즈 백 패키지를 드리고,

빙고미션을 모두 클리어하시면 인퍼널 무기/방어구 상자를 지급해드리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의 기회도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테일즈위버의 대박기원 실시간 추첨이벤트로는?

 

 

매주 주말9시에 추첨을 통해 융합된 기운을 지급해드리고,

매일 짝수 시간에는 인퍼널 장비 등 아이템 1종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보상들이 아주 많죠?

 

 

미리보는 테일즈위버의 겨울이벤트!

테일즈위크입니다~!

하루종일 적용되는 버프혜택은 기본이요, 매일 1회 테일즈위크 버닝패키지를 지급해드리며,

주말에는 테일즈위크 상자와 장비강화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테일즈위버의 겨울이벤트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하셨으니 다양한 보상을 받으시기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