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12월 15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도전레인보우 일일보상 2배의 혜택!

♥천사♥ 2019. 12. 13. 15: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딱 금요일에 전해드려야하는 소오식!
12월 15일의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도전레인보우 일일보상 2배의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

와 일요일이 벌써 12월 15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이면 벌써 12월의 반절이네요,,,,

담주 월요일이면 올해가 2주정도 남은거라니 ㄷㄷ

12월 된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또 반절이나 지나버렸네요ㅜㅜ

그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를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기간은 당연히 15일 하루 온종일 진행됩니다!ㅎ

 

 

12월의 3번째 썬데이메이플 이벤트의 혜택으로는 도전레인보우 일일보상 2배의 혜택만 있는게 아니라,

스타포스 강화 비용 30%를 할인해드리는데, 슈페리얼 장비는 제외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문의 흔적 강화비용을 50%할인해드린다고 해요!

 

 

그리고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3번째 혜택은 어빌리티 재설정 비용도 50% 할인해드리고,

소울 조각 사용 시 위대한 소울 획득확률이 무려 5배라고 합니다~!

 

 

그다음 캐릭터 슬롯 증가 쿠폰을 1개 지급해드리고,

마지막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으로는 도전레인보우 일일보상을 2배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요~!

그럼 도전레인보우 일일보상을 확인해봅시다!

 

경험치 3배 쿠폰, 코어 젬스톤,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메이플포인트 500 상품권, 스페셜 명예의 훈장, 폭풍 성장의 비약,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가 있어요~!
선택한 도전레인보우 보상을 2배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12월 15일의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그리고 메이플과 늘함께하는 매니아에서 마일리지, 쿠폰 등으로 혜택받고

거래 시 많은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