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미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천사♥ 2019. 12. 13. 15: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하루에 커피를 2잔씩 마시니까 저녁에는 커피를 못마시겠어요,,!

저녁까지 먹으면 3잔째 되는거여서 잘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오늘은 오랫만에 할리스 갈 생각인데 건강스무디나 먹어야겠군요,,ㅎ

비트 사과였나 전 그거 종종 먹는데 건강한 맛인데 그런대로 먹을만 하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의 신규캐릭터 미래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떳다고 하는데,

기념 이벤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을 여는 그림자.

클로저스의 신규캐릭터 미래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는 어떤 혜택들이 준비가 되어있을까요?

첫번째!, 신규캐릭터 미래와 사전계약 해주셨던 분들~!

클로저스에서 첫 접속 보상 상자를 드립니다!

 

 

크리스마스까지 받아가시면 되고,

신규캐릭터 사전계약 후 미래로 처음 클로저스 접속 하시면 보상 상자를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시궁쥐의 코스 원샷 +14 열쇠에 금고까지 모으시면 코스원샷 +14를 확정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금고는 이번 겨울에 클로저스에서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그다음 레벨업 할 때마다 핵심 보급품을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지금 신규캐릭터 미래는 83레벨이 만랩인데, 순차적으로 늘릴 예정이라고 하니

업데이트 기념 두번째 이벤트의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세번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던전 클리어하면, 미래 대형쿠션과 꿀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아무던전이나는 아니고, 클로저스에서 피로도 10이상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 클리어 시

낡은 붕대를 확정적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요 제작 가능 아이템은 대형쿠션을 위한 열망, 코스원샷 +13, 샤이닝 싱크로 섬유, 코스튬 퓨전 섬유가 있어요~!
또한 열망 보유하신 분들 중 20분께 신규캐릭터 미래 대형 쿠션을 드린다고합니다!

 

 

제작리스트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빠르게 육성하고 싶으시다면? 프리미엄 스타터 팩도 한번 구경해보세용~!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