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영웅탄생 이벤트, 레벨 달성하고 무제한 눈꽃사슴 탈것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2. 30. 15: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천사입니다!ㅎㅎㅎ

드디어 내일 펭수 다이어리를 받겠어욬ㅋㅋㅋ 지상파까지 진출 했다는데,,!!

인기가 날이 갈 수록 더더욱 핫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부럽 펭수,,,ㅎ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바람의나라 영웅탄생 이벤트 전해드리겠습니당!

 

 

레벨 달성하고, 무제한 눈꽃사슴 탈것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세용~~

 

 

지금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2020년 새로운 영웅에게 쏟아지는 역대급 육성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영웅탄생 이벤트 등록하면 1레벨 캐릭터도 멋진 신발을 득템할 수 있고,

레벨업 할때마다 바람의나라에서 육성 지원 물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680레벨 달성하고 모든 보상 수령하면 무제한 눈꽃사슴 탈것을 받을 수 있고,

바린이 나르샤와 함꼐하면 더욱 쉽게 정복할 수 있겠쥬?

 

바람의나라 영웅탄생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동안 생성한 신규 캐릭터만 참여대상이 됩니닷ㅎㅎ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캐릭터를 등록하셔야하는데요!

그 방법은 아래의 사진과 같아용

 

 

캐릭터를 생성하고 바로 등록하시거나, 초반 육성 후 등록하시거나!

그 방법에 따라 위의 사진처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람의나라에서 영웅탄생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보상을 확인하자면?

 

 

등록하기만해도, 설꽃영웅신발을 득템하실 수 있고

레벨 목표를 달성하고, 구간 별 육성 지원 물품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100-500레벨 목표 달성 보상은 사진과 같습니다!ㅎ

 

 

그리고 600레벨부터는 10단위로!

600-640레벨까지의 보상 목록입니당

이제 곧 무제한 눈꽃사슴 탈것이 보상으로 나올거 같지 않나요?ㅎ

 

 

그 다음은 650-680레벨까지의 보상 목록이에요!ㅎㅎㅎ

여기까지!

즉, 680레벨까지 달성하시면 바람의나라의 무제한 탈것!

눈꽃사슴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짜잔!

위의 사진에서 예쁘고 빠른 무제한 탈것 : 겨울 눈꽃사슴을 구경하세요~~!
바람의나라 영웅탄생 이벤트는 보상이 진짜 풍성하쥬?ㅎㅎㅎㅎㅎ

신규 캐릭터 생성하시고, 해당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랜기간 바람의나라와 함께해주신 매니아에서도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로,

가족 여러분께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드리고 있는데요!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신다면 더더욱 좋겠죠?ㅎ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한번 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당

 

 

▲▲

 

눌러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