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겨울방학 2차 이벤트! S확D컴, 통돌이, 풀세트 상자를 받으세요~!

♥천사♥ 2019. 12. 27.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증말로 춥네요,, 흑흑

이제 1월이 다가오느라 그런가,, 원래 찐추위는 1월이잖아요,,ㅎ

그럴떄 겨울방학은 정말 사랑이쥬,,, 여름방학보다는 겨울방학이 더 저는 좋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은 집에 에어컨 안켜서 찬바람을 쐬러 밖을 나가야하지만 겨울은 집이 최고잖아여,,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겨울방학 2차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
S확D컴, 통돌이, 풀세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닷

 

 

제가 있는곳은 눈이 잘 오는곳이 아니여서,,ㅎ 눈보다 보상이 더 쏟아지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클로저스 겨울방학 2차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

 

 

첫번째 이벤트!

1월 15일까지 돌아온 윈터마블 즐기시고 매일미션을 달성하면 꿀템이 팡팡 터진데요!

 

해당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들은 위의 마블판에서 확인해주시고,

마블티켓을 보유하시려면 출석, 던전 클리어로 얻으실 수 있답니당~!

 

 

보너스 이벤트로 드디어 S확D컴을 볼 수 있는데요?

마블 완주 누적횟수에 따라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여기서 S확D컴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9회 완주하시고 S확D컴을 보상으로 꼭 획득하세유~!

 

 

클로저스 겨울방학 2차 이벤트, 두번째!

풀세트상자를 얻으실 수 있어요~!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 클리어 시

겨울 축제 티켓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그걸 모아 무기한 크리스마스 퍼 코트 풀세트 상자

혹은 수급요원 1성 풀세트 상자

 혹은 정식요원 1성 풀세트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리고 클로저스 겨울방학 2차 이벤트!

3번째는 누적접속을통해 통돌이를 최대 3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홀리데이 통돌이 개봉하시면 코스+14, 미니 각성 티어매트 펫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어요!ㅎ

여기도 S확D컴이 있군요ㅎㅎ

 

 

그럼 위의 사진을 통해 접속하시고 받을 수 있는 시간에 따른 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클로저스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