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게임 트라하, 파티던전 참여하고 전설소환상자를 받아봐요~!

♥천사♥ 2019. 12. 26. 17: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이제 전해드려야겠군요,,,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되었다니,,,

오늘 하루도 참 빠르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파티던전 참여하신 후 전설소환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파티던전 참여하시고 팡팡터지는 선물을 받아보세용~!
전설소환상자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것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ㅎㅎㅎ

기간은 오늘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ㅎ

 

 

트라하의 파티던전 완전 정복 탭에서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파티던전 참여횟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전부 다 다르죠?

전설소환상자 뿐만 아니라

무기 강화석, 실리온의 가호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고

 

 

드디어 150회 참여하시면 전설소환상자를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한번 클리어한 미션은 다른 캐릭터로는 진행이 불가능하고,

선물 아이콘을 터치할 당시에 접속한 캐릭터로 이벤트 선물이 지급되는거 아시쥬?

그럼 이상으로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 안내까지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푹쉬고 내일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