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 이벤트, 16주년 기념 선물받고 게임 즐기세요~!

♥천사♥ 2020. 1. 7.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여러분들은 활동적인걸 많이 하시나요?ㅎㅎㅎ

저는 그냥 누워서 게임하고, 티비보고, 겜방가고,,, 딱히 활동적인걸 안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실내 클라이밍 하는거 한번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보이더라구요,,?

엑시트 보면서는 별생각 안들었는뎈ㅋㅋㅋㅋㅋ그래서 원데이클래스로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1월중에 다녀오고 후기를 남겨드리죠,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리니지2의 16주년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리니지2의 16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선물을 받으시고 게임 즐기세용~!

 

16주년이면 중3이네요,,, 와 우

지금까지 그리고 또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할 리니지2에서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까용?ㅎㅎ

 

 

먼저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16주년 이벤트의 기간은 1월 15일 점검 전까지 입니당~!

 

 

리니지2에서 준비한 16주년 기념 이벤트 특별 선물을 확인할 시간~!

한정판 아이템과, 필수 아이템을 모두 드립니다 선물받아가세요!ㅎㅎㅎ

본서버, 말하는섬 서버, 각성 서버에서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유!

 

 

그리고 타임캡슐을 통해 특별한 보상상자를 획득하고 빠르게 성장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리니지2 각 마을 내 위치한 헤르미나를 통해 신규 혹은 복귀 계정 당 1회에 한해 수령하실 수 있어용!ㅎ

 

 

보상상자의 구성품은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