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플레이하고, 2020 캘린터 선물을 받으세요!~!

♥천사♥ 2020. 1. 6. 16: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진짜 오늘은 하루 온종일 비가 내리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마 수요일까지 비 오는거 같더라구요,,,ㅎ 이럴수강,,,ㅎㄷㄷ

어제 마트에서 장을 봤는데도 딱히,, 크게 먹을건 없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 먹을건 아니지만 먹을게 1도 없을떄 보는 장은 진짜 애매한거 같아요ㅋㅋㅋㅋ

진짜 냉동식품만 사고 오는,,? 아니면 김같은거나,,ㅎ

그럼 지금부터 인기게임 배그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배그 플레이하고, 2020 캘린더 선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용!

인기게임 배그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치킨 가득한 한해 되시라는 인기게임 배그의 관계자 일동이 메세지를 보내왔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ㅎㅎㅎㅎ

인기게임 배그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신 후 기간동안 300분 이상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당~~!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에 한해 해당 이벤트 참여로 인정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 중 100분꼐 2020 캘린더를 드린데요!ㅎㅎㅎ

그러니까 먼저 댓글남기신 후 300분 플레이하시면 100분꼐 2020 캘린더를 드린다는 말이쥬?

 

 

당첨자는 1월 16일 목요일에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ㅎ

 

 

인기게임 배그,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pc방, 집 등 장소에 상관없이 플레이하신 시간을 더해서 계산하고!

하루에 300분을 달성하시거나, 기간 내에 300분 플레이시간을 달성하시거나 상관없고

로비 화면 접속, 훈련장, 사용자 지정 매치, 펍지 랩에서 플레이하신 시간은 포함이 안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안내를 마치겠습니다! 플레이하고 2020 캘린더 선물의 주인공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