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PC방 이벤트 혜택 확인하세용~!

♥천사♥ 2020. 1. 7.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ㅋㅋㅋㅋ

어제 오늘 정말 끊-임 없이 비가 오네용???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같은날은 면이 먹고싶은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

저녁은 우동이나 라면으로 먹어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뎅, PC방 이벤트 혜택을 확인하겠습니다!ㅎㅎ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주시면, 그 접속시간에 따라 더더욱 풍성한 보상을 드리는거 아시쥬?

 

 

PC방 이벤트로 2월 27일까지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고,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 접속하신 후

 NPC 비비 알림이를 통해 누적시간과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번 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시간을 평일엔 하루 최대 3시간,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하루 최대 6시간까지 누적할 수 있다고 하니

기회를 꼭 잡으세요!

 

프리미엄 PC방에서 하루 최대 누적시간을 모두 누적하셨을 경우, 위의 사진과 같이 카운트가 멈추고, 마우스 오버 시 안내문구가 노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일일 누적 접속시간 보상은 다음과 같고,

 

 

총 누적 접속시간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확인해주세용!!

 

용사님들이 해당 이벤트 참여하시며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ㅎㅎㅎ

 

2020년에도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시는 용사님들과 함께 할 매니아!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이벤트를 진행하니 둘러봐주세용~

 

 

둘러보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