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라 이벤트! 미션 수행 증표 획득하고,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천사♥ 2020. 1. 8. 16: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요즘 왜이렇게 배고플때가 없는건지 흑흑 맨날 배불러요 ㅠㅠ

밥심으로 사는 사람처럼 맨날 배부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도 닭칼국수가 먹고싶네여,,ㅎ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든 생각인데 요리는 할만한게 늘 정해져있는거 같아요,,,

자금난이어서 돈아끼려고 1-2월엔 요리해먹어야하는데 약간 계속 재탕해서 먹는 느낌,,?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죠ㅠㅠ 외국에서 지내는 친구가 저보다 더 잘해먹는 느낌이에요 ㅜ

그럼 지금부터는 두번째 이야기로 테라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미션 수행 증표를 획득하고,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여!

 

 

테라의 미션 수행 증표 획득 이벤트는 내일인 1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특별한 미션을 완수해, 미션 수행 증표를 획득해보세요~!
획득한 수행 증표로는 테라에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릴게욥!ㅎㅎㅎ

보여드리는 미션들을 완수하고, 미션 수행 증표를 모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미션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최초 접속한 테라의 65레벨 이상 캐릭터로만 수행이 가능해요!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미션 별 보상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테라에서 일반 몬스터 30마리 처치하시면 미션 수행 증표 5개를 드리는데,

던전/필드에 있는 일반 몬스터가 해당되고

캐릭터와 레벨차이가 5이하인 일반 몬스터 처치 시 숫자가 카운팅 된데요~!

나머지 내용들도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미션을 완료해서 획득한 증표는 테라의 벨리카, 이르카에 있는 NPC 지도롱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상점은 1월 23일 점검 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필요한 증표 개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