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소와 함께하는 새해! 2020 경자년 설 주화를 모아서 아이템으로 바꾸세요~!

♥천사♥ 2020. 1. 8.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새해도 1주일 지났어요,,,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한게 어제같은데 언제 또 일주일씩이나 지나버렸는지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서 블소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 함께해주실거쥬?ㅎㅎㅎㅎ

블소에서 2020 경자년 설 주화를 모아서 아이템으로 바꾸는 새해 이벤트 입니다!

 

그럼 안내를 시작해드릴게요!

새해에 도전을 즐기시면 보상이 가득, PC방에서는 더욱 풍성해진데요~!

블소에서 준비한 새해 이벤트는 2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첫번쨰! 일일도전을 완료하세용~!

일일도전을 완료할 떄마다 일일도전 린 보급품이 쏟아지는데용?

그리고 2020 경자년 설 주화도 여기 있답니다!ㅎㅎㅎ

만약 더 많이 획득하고 싶으면?

낚시를 통해 얻은 진주 1750개로 2020 경자년 설 주화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셔요~!

 


두번째! 비룡공상에서 2020 경자년 설 주화를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블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룡공상 주화 교환은 2월 12일 블소 점검 전까지 가능합니닷!ㅎ

 

 

그리고 스페셜 이벤트도 있어요~!

PC방에서 일일 도전을 즐기면 하루에 최대 4번까지 추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PC방에서 영웅 던전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용!ㅎ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영웅던전 7종에서 획득 가능한 추가 보상은 일 최대 통합 4회입니다!

 

 

2020경자년 설 주화!

 

황귀린 파편!

위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 PC방 전용 버프인 전투 경험치 획득량 상승이 150%로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내일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