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이벤트 라이선스 6차를 통해 S확D컴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9. 15:4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ㅎㅎㅎㅎ

어느새 벌써 3시가 넘었어욬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좀 있으면 점심먹고 좀더 시간 지나면 저녁먹는거 같아요 하루갘ㅋㅋㅋㅋㅋ

그래도 내일은 드디어 아 기다리고 아 기다리던 금요일이니까 좀 지루해도 남은 오늘 하루도 힘내자구용!

그럼 오늘은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라이선스 6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S확D컴 획득의 기회라구욧!

 

클로저스의 이벤트 라이선스 6차는 2월 6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됩니닷,,ㅎ

 

 

매일 미션을 달성하고 S확D컴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라이선스 시스템은?

인게임 미션으로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로저스의 이벤트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프리미엄 라이선스 구매시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라이선스 부스터 티켓을 통해 미션 즉시 완료도 가능하데용!

아래의 사진에서 진행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인게임 우측 상단의 프리미엄 버프를 통해 라이선스 시스템에 입장할 수 있고,

데일리/유니크/주차별 미션완료를 통해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다양한 미션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구간별로 맞는 보상을 플렉스하세요!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사용 시 프리미엄 보상과 미션 즉시 완료가 가능합니다!

 

 

이제 클로저스가 준비한 보상을 알아볼까요?ㅎㅎㅎ

S확D컴 뿐만아니라 6차 이벤트 라이선스, 칭호 등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S확 D컴만 있는게 아닙니다ㅎㅎㅎ

그리고 프리미엄 보상은 빨간 상자에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래용!

 

비주얼 프레임과 칭호도 사진에서 확인하셔요!ㅎㅎㅎ

그럼 다음 이야기로 올게유~!